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면 즐거운/여행

태국여행 첫째날 (굵게,밑줄,구분선)

by 레벨업신 2014. 2. 20.



ㄱ다리고 ㄱ다리던 태국여행 여행

가족들과 처음으로 가보는 해외여행

이라 의미있고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고 왔습니다






태국여행 첫날 포스팅! 


여기는 인천공항

평일 오후임에도 참 많은 사람들로 붐볐던 -

공항에 오면 언제든지 떠날수 있을것만 같아 제일 설레는거 같아요


공항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1인






언니가 잠깐 물사고 온다 그래서 이렇게 기다리고 있었어요

물사러 가는 그녀의 뒷모습을 보면서 

'혹시 나만놔두고...먼저 떠나는건가? ' 싶어서 

정말 물만 사고 빨리 돌아오라고 난 여기서 아무데도 안가고 기다리겠다고 외쳤더니 


'정말 놔두고 가고싶다' 라는 말을 남기고 사라졌던 그녀 -


헉4




오-랜 기다림끝에 그녀는 돌아왔고 난 그렇게 즐거운 여행을 떠.........

날수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그래요 

바로 제가 비를 몰고 다니는 여자입니다.

제가 그런여자에요


호호



이건 슬픈 사담이지만

여권발급이 하루만 늦었어도... 여행을 못갈뻔 했어요

갑작스럽게 잡힌 여행이라 하루만에 여권사진찍고 여권신청하고...




어깨도 안닿는 칼단발하고 찍은 여권사진..

나중에 결혼해서 신혼여행가기전에 남편몰래 재발급받겠다는 굳은 다짐을 했다는- 


무튼... 여권발급이 잘되서 전 이렇게 가족들과 태국여행을 떠나게되었어요!




감사


몸 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